2024년 04월 28일

파칭코, 파칭코사이트 | 파칭코사이트인포

파칭코사이트 ☑️ 파칭코 ☑️ 파친코,빠칭코,슬롯머신

일본 파칭코 효고현 오사카부

1 min read
일본-파칭코-효고현-오사카부-파칭코사이트인포

일본 파칭코 효고현 오사카부 히가시오사카시 파칭코홀 개업

 

일본 파칭코 효고현 오사카부 히가시오사카시 파칭코홀 ‘베니스 요시다점’

오사카부 히가시오사카시 파칭코 신점 「베니스 요시다점」이 건전화 추진 기구에 등록, 개장 공사 후 「미쿠짱 아레나 히가시오사카점」으로 다시 태어난다

일본 파칭코 효고현 오사카부 히가시오사카시 파칭코홀 개업 소식이다.
오사카부 히가시오사카시에서 새로운 파칭코홀 ‘베니스 요시다점’이 게임 산업 건전화 추진 기구에 등록되어 있다.

‘미쿠짱 아레나 히가시오사카점’과 같은 주소다.
『미쿠 짱 아레나 히가시오사카점』은 오사카히가시선 「미즈시리 출구」에서 오사카 방면으로 약 1킬로 정도 진행된 곳에 위치하고 있다.

파칭코 480대와 파치슬로 262대로 합계 742대의 대형 파칭코 가게였다.
상호대로, 효고현을 중심으로 점포를 확장하여 넓혀가는 「타츠미 코퍼레이션」그룹이 운영해 온 파칭코홀이었지만, 2022년 11월경에 베니스 산업 주식회사에 사업 승계되었다.

그 후 잠깐 같은 상호 그대로 영업을 계속하고 있었지만, 2023년 5월 29일 월요일부터 개장 공사 때문에 임시 휴업에 들어갔다.
홈페이지상에서는 「다시 이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날을 종업원 일동 기대하고 있습니다」 등이라고 기재되어 있어, 「베니스」로 상호 변경하여 다시 개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베니스 요시다점』의 명칭으로 건전화 추진 기구에 등록된 것이다.
덧붙여서 인근에는 「VENICE 히가시오사카점」등의 파칭코홀도 자리잡고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기존점과 회원을 어떻게 나누기어 유치하는 것에 도모하는지에도 주목되고 있다.
베니스 요시다점 파칭코 홀 오픈은 8월경으로 예상하고 있다.

    • 매장 : 베니스 요시다점
    • 일정 : 가까운 시일 내에 그랜드 오픈
    • 주 : 오사카부 히가시오사카시 요시다 혼마치 3가 5번 25호
    • 검색 : google 매장 검색
    • 비고 : 전 「미쿠짱 아레나 히가시오사카점」

     

    일본-파칭코-효고현-오사카부-파칭코사이트인포

     

    효고현 오사카부 다이토시 파칭코점 ‘U-LEGALISS’

    오사카부 다이토시에서 새로운 파칭코점 ‘U-LEGALISS’가 오픈 예정

    오사카부 다이토시에서 영업해 온 파칭코홀 ‘엠이로소’가 폐쇄한 것은 올해 3월 말경이다.
    이 파칭코홀은 국도 170호선을 따라 자리 잡고 있으며, 파칭코기 236대, 모에파치 32대로 총 268대의 소규모 홀이었다.

    같은 주소의 위치에 ‘U-LEGALIS’가 오픈 예정이 되어 있고, 게임 산업 건전화 추진 기구의 홈페이지에도 최근 등록되어 있다.
    덧붙여 반경 3킬로미터 내에는 「SUPER COSMO PREMIUM 다이토점」이나 「마루한 다이토점」이라고 하는 대형 홀도 잠재하고 있는 파칭코 중심지이다.

    외관은 폐쇄 시부터 특히 바뀐 모습도 보이지 않고, 재운영을 위한 안내 등도 아직 게시되지 않았다.
    덧붙여서 파칭코 점내의 설비는 그대로이며, 게임대는 제외된 상태였다.

    그래도 입구 문은 열려 있는 곳도 보였기 때문에 재개를 향해 움직이기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효고현 오사카부 히라노구 파칭코 신점 “메짱 JUMBBO FIVE”

    오사카시 히라노구에 파칭코 신점 “메짱 JUMBBO FIVE”가 그랜드 오픈 예정, 2022년 말에 (주)이와쇼가 취득하고 있었다

    게임 산업 건전화 추진 기구에 새로운 파칭코점 ‘엄청 JUMBBO FIVE’가 등록되어 있다.
    주소는 ‘오사카부 오사카시 히라노구 카미키타 3가 6-16’에서 전 ‘슈퍼 점보’가 영업하고 있던 곳이다.

    오사카시 히라노구에서 영업해 온 파칭코홀 ‘슈퍼 점보’가 폐쇄된 것은 지난해 8월 29일이다.
    그 후 (주)이와쇼에 사업 승계되는 것이 지난해 12월 9일 관보에 공고된 것은 기존에 보도했던 소식 그대로다.

    이 가게는 국도 479호선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칭코기 192대, 파치슬로기 116대로 총 308대의 소규모 홀이었다.
    덧붙여 자기 파산을 선택한 아사히 금속 열련(아사히) 그룹이 운영해 온 점포이다.

    한편 ‘슈퍼 점보’를 사업 승계한 ‘이와상’그룹은 오사카부에서 파칭코 홀을 전개하는 체인 기업이다.
    경영점포는 ‘ZERO FIGHTER’ 등 상호를 쓰며 총 4채를 영업 중이다.

    그런 가운데 이번 「메짱 JUMBBO FIVE」로 상호 변경을 하여 그랜드 오픈할 전망이다.
    이미 홈페이지도 개설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매장 : JUMBO FIVE
    일정 : 가까운 시일 내에 그랜드 오픈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히라노구 카미키타 3가 6-16
    검색 : google 매장 검색
    URL : https://www.p-world.co.jp/osaka/jumbo5.ht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