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7월 05일

파칭코사이트인포 | 파친코사이트

파칭코사이트☑️파칭코☑️파친코,빠칭코,슬롯머신

파친코 촬영지

1 min read
드라마 파친코-촬영지-파칭코사이트인포

파친코 촬영지

 

파친코 Apple TV 플러스 오리지널 ‘파친코 드라마’ 촬영지는 대부분 캐나다 밴쿠버와 대한민국에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부산과 논산 그리고 전남 순천 드라마 촬영장에서 주로 촬영했습니다.

 

부산의 촬영 장소는 자갈치시장, 좌천도 매축지 마을, 범일동 구름다리, 감지해변, 동래별장, 영도구청, 센텀시티역, 벡스코, 부산영락공원, 태종대 등 10곳입니다.
충남 논산에서는 성동면의 논산 석성 수탕석교, 연무읍 선샤인 랜드 내 1950 스튜디오와 선샤인 스튜디오 드라마세트장, 강경읍 홍교리 마을회관, 강경 근대 문화역 사거리 등 총 5곳입니다.

드라마 파칭코는 회를 거듭할수록 세계인들의 감동이 커지고, 특히 스티븐 스필버그 등 영화계와 국제정치계 인사들의 찬사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1. 밴쿠버 스티브스톤 마을-1910년 부산 영도 어시장

밴쿠버 스티브스톤 마을에서 1910년대 부산 영도를 재현됐습니다.
파친코 장면 중, 1910년대 부산 영도의 어시장이 고스란히 재현된 곳은, 캐나다 광역 밴쿠버 지역 중 하나인 리치먼드의 남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바닷가 마을 스티브스톤(Steveston)입니다.

연어 통조림 산업의 역사의 품고 있는 브리타니아 선착장(Britannia Shipyards) 역사 지구에 세트장을 지어 촬영했습니다.
일본 가정집과 파친코 가게 등을 촬영한 곳은 광역 밴쿠버 지역의 또 하나인 서리(Surrey)에 있는 스튜디오입니다.

한때 밴쿠버 지역 일간지를 찍어내던 오래된 인쇄공장을 개조해, 2015년부터 할리우드 영화 제작사인 스카이 댄스 미디어가 촬영 스튜디오로 사용해 왔습니다.
캐나다 관광청에 따르면, 파친코의 제작을 맡은 애플 TV+의 외주 제작사 미디어에 쓰는 실감 나는 영상을 위해 밴쿠버 세트장에 80년대 뉴욕을 재현하고, 1923년 관동대지진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두 대륙에 구현된 ‘미·러 세트’ 절반을 스튜디오에 짓는 등 막대한 자본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등장인물이 다 함께 파친코 매장에서 춤추는 오프닝 장면도 이곳에서 촬영했다는 것입니다.
캐나다 관광청은 발 빠르게, ‘파친코’ 촬영지의 매력을 대한민국과 공유했습니다.

파친코뿐만 아니라 여러 할리우드 영화의 단골 제작지인 밴쿠버는 캐나다 서부, 브리티시컬럼비아주 최대 도시로 태평양을 접하고 있는 세련된 항구 도시입니다.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다운타운 맛 투어 등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심에서 30분만 나가면 대자연을 접할 수 있는 살기 좋은 도시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2. 부산의 촬영 장소

드라마 파친코-촬영지-태종대-파칭코사이트인포

부산의 영도 앞바다와 자갈치 시장 등 주요 명소의 과거와 현재를 보여주는 이미지가 드라마 ‘파친코’를 통해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소개됐습니다.
자갈치시장, 좌천도 매축지 마을, 범일동 구름다리, 감지해변, 동래별장, 영도구청, 센텀시티역, 벡스코, 부산영락공원, 태종대 등 10곳입니다.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면서 영도 태종대를 비롯해 이들 로케이션 주변 지역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작팀은 2020년 11월 200여 명의 국내외 스태프를 꾸려 부산을 찾아 6일 동안 촬영했다고 합니다.

어린 ‘선자’가 물질을 하던 영도 앞바다는 노인이 된 ‘선자’가 고향으로 돌아와 다시 발을 담그고 울음을 터뜨리는 장소로 그려집니다.
그리고, 자갈치시장은 선자가 즐거웠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곳으로 등장합니다.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면서 영도 태종대를 비롯해 이들 로케이션 주변 지역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태종대에서는 바다에서 ‘선자’가 물질하는 장면을 촬영한 곳입니다.

 

 

3. 충남 논산

드라마 파친코-촬영지-논산-파칭코사이트인포

충남 논산시는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의 주요 장면이 논산 곳곳에서 촬영됐다고 발표했습니다.
드라마 파친코의 논산 촬영지는 논산 성동면 석성 수탕석교, 연무읍 선샤인 랜드 1950 스튜디오, 선샤인 스튜디오 드라마세트장, 강경읍 홍교리 마을회관, 강경 근대역사문화거리 등 5곳입니다.

드라마 속 관동대지진 피해 장면과 1920∼1930년대 부산 영도·오사카 시내, 1970년대 일본 경찰서, 1989년 도쿄 빈민가 장면 등이 논산에서 촬영했습니다.
특히, 옛 모습을 간직한 강경 근대문화역사거리와 1950년대 옛 시가지를 그대로 재현한 1950 스튜디오와 드라마세트장은 출연자는 물론 촬영팀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4. 순천 드라마촬영장

드라마 파칭코의 3번째 촬영지는 전남 순천시 대표 관광상품인 ‘순천 드라마촬영장’입니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순천시에 따르면 ‘파친코’의 일부 장면을 순천 드라마촬영장의 등용문 다리 거리와 순천 읍내 천변에서 촬영했습니다.
순천 드라마촬영장은 60~80년대 서울 변두리, 달동네, 순천 읍내를 재현한 세트장입니다.

드라마 ‘파친코’뿐 아니라 사랑과 야망, 에덴의 동쪽, 허삼관, 제빵왕 김탁구 등 70여 편의 영상 작품을 촬영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순천 드라마촬영장은 대표적인 레트로 감성 여행지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달동네와 옛날 교복 체험, 주전부리, 민속놀이, 소원지 체험, 고고장, 언약의 집 등 옛 추억이 묻어나는 6080 체험행사와 포토존이 즐비해 연인과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