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칭코 공략-자리 선택

파칭코 공략자리선택

파칭코파친코-공략

파칭코 공략 중 가장 쉽고 빨리 알 수 있는 게 바로 자리 선택으로 나은 잇점에서 출발하는 거다.
파칭코.슬롯머신 등 확률에 의해 돌아가는 일본 파칭코 기계들은 그래프를 보면 어느 정도는 답이 나와 있다고 보면 된다.
100% 꼭 그래프에 의해 움직이는 건 아니지만, 그 어떤 확률보다 높다고 보면 된다.
그래서 그 전날부터 찍어둔 기계에 앉기 위해서 줄을 서서 기다리기도 한다.

파친코을 전문적을 하는 파치프로는 꼭 파칭코 기계 분석을 해서 그런 기계들만 고르고 다닌다고 보면 된다.
빠칭코는 약간의 돈, 약간의 끈기랑 약간의 잔머리만 굴리면 그리 어렵지 않게 오아타리가 온다고 생각한다.
단지 연타가 얼마나 오느냐에 따라 그날의 쥐는 돈의 운이 다르겠지만. 그래서 초급레벨의 좀 알기 쉬운 간단한 자리 선택법을 알아보겠다.

보통 초보자들은 생각 없이 아무 자리 또는 그냥 이유 없는 자신의 느낌으로 자리를 선택하는데, 이 순간부터 질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물론 빠칭코에서 절대적인 것은 없음으로 대충 아무 생각 없이 자리 골랐고 1,000엔에 덜컥 오아타리가 걸리는 경우도 부지기수이기도 하다.
운이 아닌 가능한 배제 하고 통계적으로 접근해 보자는 것이다.

오아타리가 올 가능성이 높은 자리는 따로 있다고 보는데, 절대적인 그런 것만은 아니지만 높은回에서 아타리가 왔다면 그다음에는 낮은 回에서 아타리가 올 확률이 높음.
그러니까, 높은 그래프 다음에는 낮은 그래프에서 아타리가 올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저의 분석과 통계로는 높은 수에서 아타리가 오면 다음은 300 스타트 이하에서 64%, 500 스타트 이하에서 73% 아타리가 온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높은 그래프 다음의 낮은 수의 스타트 자리를 공략해라.

파칭코-파친코-그래프

위의 그래프 패턴을 보면 알겠지만 파란 박스의 높은 그래프 다음에는 빨간 박스의 낮은 그래프에서 아타리가 왔다.
그림을 보면 높은 그래프 다음에는 낮은 스타트에서 올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300 스타트 이하에서 64%, 500 스타트 이하에서 73% 올 확률이다.

파칭코-파친코-그래프

이런 자리를 선택하길 바랍니다.
높은 횟수에서 아타리가 왔고 300 이하의 낮은 수의 빈자리를 선택하길 바란다.
참고로 이 자리는 190 스타트 입니다
이 자리를 선택해서 300 스타트 이하에서 아타리가 왔고, 오늘도 비슷한 패턴의 자리에서 300 스타트 이하에서 아타리 맞았다.
그래서 이런 패턴에서 300 이하에서 반드시 아타리가 온다는 것이 아니다 확률 64%다.

결론을 얘기하면
1. 높은 데이터 그래프 다음의 낮은 수의 빈 자리(100~290 스타트 사이)가 발견되면 일단 무조건 해 보아라.
2. 이런 패턴의 자리는 가급적 300 스타트 까지만 하길 바란다.
기계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끝장내기 승부를 겨루지 말 것.
그런 사람이 꼭 독박을 씁니다.
초보자 분들이 조금이나마 손해을 적게 보시면서 파칭코을 즐기시려면 조금 기다리시더라도 위에 방법대로 해 보시길 바랍니다.

Post Author: pachinkosite.info

https://www.pachinkosite.info/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